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TOP BOTTOM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9 상품문의, 배송정보등이 문자로 오지 않아요.   
          • 답변

          • 1. 회원가입시 수신정보에 [SMS를 수신하겠습니다] 부분에 체크를 해주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혹은 회원님의 휴대폰이 수신거부를 하고 있는건 아닌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신거부 번호에 050 혹은 0505로 시작하는 번호가 등록되었는지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제작상품의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제작이 시작되므로 결제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일반 제품의 경우 주문상태가 출고완료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상품을 받아보시기 전이라도 상품은 택배사로 이동되거나 출고 작업이 마감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반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7 제작기간이 필요한 상품이라는것이 무엇인가요?   
          • 답변

          • 단품 비누의 경우 반틀이나 한틀을 주문하시는 경우 재고의 유무와 상관없이 새로 제작하여 보내드리게 됩니다.

            이때 제조법에 따라 발송일이 달라질 수 있어 이런 상품의 경우 상품상세설명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제작 상품의 경우 개인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므로 주문후 취소, 교환, 반품등에 제한이 있사오니 

            구매전 충분히 확인하시고 주문 이용 바랍니다.



          6 상품 상태아이콘은 무엇인가요?   
          • 답변

          • 숙성/ 건조중 : 현재 숙성중이거나 건조중인 비누로 최장 6주내로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잠시품절 : 원료수급및 여러가지 이유로 당분간 판매가 어려운 상품입니다. 조건이 형성되면 언제든지 판매가 재개됩니다.


            판매중지 : 판매가 중지된 상품으로 재입고는 불투명한 상품입니다.

          5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물론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고 사용되나요?   
          • 답변

          • 1.

            [마이페이지]에서 현재 적립된 마일리지 포인트가 조회됩니다.


            2.

            마일리지는 조건없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3.

            장바구니에서 적립된 마일리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사용하려는 마일리지금액을 직접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 금액은 마일리지 사용액만큼 차감되며 나며지 금액만 신용카드나 온라인입금등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4.

            상품의 1%를 마일리지로 적립 가능합니다. 다만 코코솝에서 상품 발송 후 7일 이내에 구매자가 배송완료를 확인하시고 직접 적립을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7일 동안 구매확정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되며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못하고 소멸됩니다.

            (배송지연 및 특수한 상황에서는  관리자가 직접 적립합니다.)









          3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1.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문의 쓰기]를 눌러 상품별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2. 혹은 1:1 문의로도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의 경우 상품의 색상, 구성등 상세페이지에 표기된 내용외의 문의가 있을때 사용하시는 곳입니다.

            구매 후 요청사항, 배송 관련 내용등은 1:1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SNS아이디로 회원가입,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물론입니다.

            코코솝 쇼핑몰에서는 각종 소셜 아이디로도 회원가입,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으로 회원가입,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추가중입니다.)

          1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나 유지되나요?   
          • 답변

          • 따로 저장이 되지 않으며 7일간만 보관되고 이후에는 자동으로 삭제되오니 
            추후에도 상품정보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에는 '위시리스트'에 담아주십시오. 
            상품사진위의 를 눌러도  위시리스트에 저장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명 : 코코솝 | 사업자등록번호 : 105-09-95557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한림말5길 27 101호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9-서울성동-02018호 | 연락처 : 0505-979-8080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 대표자 : 이인선
          contact : cocosoap@gmail.com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